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복지관 휴관일정 연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주환 작성일19-07-18 14:13 댓글0건

본문

동여수노인복지관 회원 어르신께!
정열의 태양이 녹음을 짙게하고 무더위가 시원한 갯가를 찾게하는 계절입니다.
휴관기관 동안 강령하신지요? 공사로 인해 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
지난 7월 6일 시작된 복지관 개,보수 공사와 관련 안내말씀드리오니 참고 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복지관 개,보수 공사는 당초 7월 21일까지 마무리 짓고 22일 운영 재개할 계획이었으나 잦은 비와 난공사로 인해 현재로서는 정상운영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여수시와 협의해 부득이하게 공사기간을 1주일 연기해 오는 7월 29일 정상 운영토록 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거듭 송구하다는 말씀 올리며 넓은 해량 있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일부 공사는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지만 전체적으로는 70% 남짓 진행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복지관 곳곳은 사고 위험이 상존해 있으며, 각종 공사장비로 어수선합니다. 공사로 인해 주변 주택가 주민들로부터 소음, 비산먼지, 주차 및 통행불편등 다양한 민원이 발생하고 있지만 지혜롭게 대처해 29일까지 정상 운영되도록 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공사 재촉은 곧 부실이 따를 수 밖에 업속 복지관의 환경 변화는 어르신과 봉사자님, 강사님, 그리고 주민등 모두가 불편을 감수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인점을 감안해 넓은 해량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직원은 주어진 기간 내에 복지관 운영이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개,보수 공사 내용은 공사가 모두 마무리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날 한자리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무더위에 장마, 태풍까지 겹치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어르신들의 건승을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18.
  동여수노인복지관 임직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