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함께 가꾸는 우리마을 1회기 진행 > 활동소식

  • 검색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시판
활동소식

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함께 가꾸는 우리마을 1회기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4-01 14:54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경로당 ESG 실천단 함께 그린(Green) 마을함께 가꾸는 우리마을 1회기 프로그램이 327일 구봉여자, 오림외동 경로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함께 가꾸는 우리마을 프로그램은 경로당 및 마을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활동임을 안내하였으며, 1회기에는 과거 마을 모습 회상과 현재 환경 변화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마을 개선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어르신들께서 준비된 간식을 함께 나누며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도록 하여, 자연스럽게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2회기에는 마을 주변을 직접 탐방하며 환경 문제를 찾아볼 예정입니다.


본관 우 59757 전라남도 여수시 국동 5길 7 전화 : 061-640-3200 팩스 : 070-4275-0054

분관 우 59726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99(동부보건지소 3층) 전화 : 061-665-8882 팩스 : 061-665-8884

Copyright ⓒ 동여수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