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재활용 컵타 진행 > 활동소식

  • 검색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시판
활동소식

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재활용 컵타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4-06 15:42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 경로당 ESG 실천단 함께 그린(Green) 마을재활용 컵타 프로그램을 엑스포경로당 외 7(8개소)에서 참여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재활용 컵타 프로그램은 재활용 컵을 활용하여 아크릴 마카와 꾸미기 재료로 나만의 컵타 악기를 직접 꾸미고, 완성된 컵타를 음악에 맞춰 박자 활동을 즐기며 신체·인지 활동을 함께 경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르신들은 음악에 맞춰 컵타 리듬을 익히고 재미있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활기찬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또한 재활용품을 활용한 체험을 통해 환경 보호의 의미를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본관 우 59757 전라남도 여수시 국동 5길 7 전화 : 061-640-3200 팩스 : 070-4275-0054

분관 우 59726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99(동부보건지소 3층) 전화 : 061-665-8882 팩스 : 061-665-8884

Copyright ⓒ 동여수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