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지구지킴이 봉사단 4월 EM흙공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혜진 작성일26-04-06 18:21 조회2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4월 6일(월)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의 지구지킴이 봉사단 10분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관에서 EM흙공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황토, EM발효액, 세라믹분말을 적절히 반죽하여 공모양으로 빚은 후 건조시키는 과정에 적극적이고 즐겁게 참여해주셨습니다.
향후 건조와 발효 과정을 거쳐 수질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재료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참여해주신 지구지킴이 봉사단 어르신 10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