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3월 아로마테라피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3-26 18:12 조회2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 「경로당 ESG 실천단 – 함께 그린(Green) 마을」 아로마테라피 프로그램을 구봉경로당 외 7곳(총 8개소) 경로당에서 진행하였습니다.
3월에는 어르신들과 함께 자연에서 얻은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여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에센스 오일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로마 오일 시연과 올바른 사용방법 교육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며,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은은한 향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어르신들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웃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4월에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피부 건강 관리와 일상 속 셀프케어 실천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