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 자원순환으로 전한 따뜻한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미경 작성일26-03-19 08:58 조회2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재활용품 자원순환 활동으로 1월부터 3월까지 수거한 우유팩과 폐건전지를 두루마리 휴지와 종량제봉투 20리터로 교환하여 노노케어 수요자 10분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노노케어 수요자중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두루마리 휴지 30개와 종량제봉투 10장씩 전달하였습니다.
생필품을 받아보신 어르신들은 “꼭 필요한 물건이라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셨고,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번지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원순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