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난타동아리 「실버두드락」 나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나미 작성일26-03-23 00:43 조회2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실버두드락」 동아리팀이 나눔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공연은 마니원에서 진행되었으며, 남준현 강사님을 비롯한 7명의 어르신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셨습니다.
특히, 난타, 신바람체조, 실버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모두가 하나 되어 리듬에 맞춰 박수를 치고 춤추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버두드락」 동아리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