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재활용품 자원순환 사업단 3월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미경 작성일26-03-12 15:05 조회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재활용품 폐건전지 수거 활동 중 지역 상가에서 폐건전지 수거함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어 이를 적극 반영하여 국동 신월동 등 복지관 주변 상가에 폐건전지 수거함을 비치하였습니다.
수거 활동에 협조해주신 지역 상가와 주민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우유팩 수거도 원활히 이루어져 많은 양의 화장지와 종량제 봉투로 교환되었습니다.
교환된 물건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자원순환 활동 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