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2-25 10:10 조회3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6년 2월 합동생신잔치를 종고경로당, 상동경로당에서 진행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께서 참석해주시고 잔치가 진행되는 동안 환하게 웃으시면 행복해
하시는 모습에 저희 마음까지 포근하게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흥겨운 노래도 부르시며 생신잔치를 즐기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셨습니다.
항상 어르신들에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