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제1차 운영위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효상 작성일26-02-11 10:18 조회3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월10일 2026년 동여수노인복지관 제1차 운영위원회의를 진행했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함께해 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운영위원님들의 복지관 운영 전반에 대해 깊이 있는 말씀과 따뜻한 격려를 전해 주셔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어르신을 중심에 둔 복지관의 방향성과 현장의 노고에 대한 공감, 그리고 직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칭찬까지 더해져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운영위원회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동여수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