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난타동아리 「실버 두드樂」 나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나미 작성일26-01-23 15:47 조회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 23.(금) 난타동아리 「실버 두드樂」팀이 마니원을 방문하였습니다.
난타동아리팀은 활기찬 리듬과 함께 다양한 타악기 연주를 선보였고,
어르신들께서도 큰 웃음과 박수로 화답해주셨습니다.
공연 내내 어르신들의 눈빛이 반짝이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날 나눔활동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어르신들과의 따뜻한 교감과 소통의 시간이었습니다.
분관에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