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 사업 1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문숙 작성일26-01-27 16:51 조회2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분관]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 사업 1월 활동에 참여한 어르신 10분께서 동문동 일대 상가와 주택을 방문하여 폐건전지를 수거하셨습니다. 또한, 어르신들은 주민들에게 폐건전지 수거의 중요성을 알리며,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에 앞장서 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따뜻한 손길과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지역 주민들의 관심 덕분에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가 한층 더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