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식당, 즐거운 금요일의 점심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근화 작성일25-12-20 11:01 조회5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2월 19일 즐거운 금요일, 경로식당에 반가운 손님들이 오셨습니다^^
미리 맞는 동지 특식으로 적십자디딤돌봉사회와 정기명 여수시장 배우자 한선임 여사님께서 새알팥죽과 바나나를 급식봉사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교동시내에 위치한 참새제과에서 직접 구운 호두과자와 붕어빵을 제공해 주셔서 어르신들께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자원봉사자님,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