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하반기 사업평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주환 작성일25-12-29 18:34 조회7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5년 하반기 사업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더 나은 복지서비스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하반기 사업평가회를 진행했습니다.
평가회는 주요 사업 전반을 돌아보고 개선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다양한 현장 의견을 바탕으로 사업의 성과는 강화하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함께 고민하며
어르신 중심의 복지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동여수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평가와 소통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더 따뜻하고 신뢰받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