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재활용품 자원순환 사업단 6월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미경 작성일26-06-24 15:36 조회1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재활용품 자원순환 사업단은 6월에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기온이 상승하여 참여자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망사 조끼와 생수를 지급해 여름철 더위 대비에 힘쓰고 있습니다.
혹서기 안전교육을 실시해 안전에 대한 의식을 강화시키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활동 전반에 대한 의견과 건의 사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도 참여자 어르신과 협조해주시는 지역주민들 덕분에 우유팩과 폐건전지가 많은양이 수거되었고 교환된 화장지와 종량제 봉투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배부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