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으로 이어진 따뜻한 나눔, 4분기 전달 완료 > 활동소식

  • 검색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시판
활동소식

재활용으로 이어진 따뜻한 나눔, 4분기 전달 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여진 작성일25-12-15 16:12 조회72회 댓글0건

본문





 


동여수노인복지관 재활용품 자원순환 사업단은 한 해 동안 우유팩과 폐건전지를 수거하며 자원순환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수거된 재활용품은 동사무소를 통해 두루마리 휴지와 종량제 봉투로 교환하였으며, 4분기에는 취약계층 어르신 6분께 종량제 봉투 120매와 두루마리 휴지 180개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전달을 끝으로 1~4분기 동안 교환된 물품은 모두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되었으며, 참여 어르신들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자원 재활용과 이웃 나눔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동여수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자원순환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본관 우 59757 전라남도 여수시 국동 5길 7 전화 : 061-640-3200 팩스 : 070-4275-0054

분관 우 59726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99(동부보건지소 3층) 전화 : 061-665-8882 팩스 : 061-665-8884

Copyright ⓒ 동여수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