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동여수노인복지관분관 여섯번째 나눔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선우 작성일25-12-18 08:49 조회6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2월 17일(수) 분관에서는 온(on)나눔 온(溫)세상 「온²」캠페인 활동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과 한국동서발전㈜ 신호남건설추진본부 및
예인교회의 후원품을 전달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생필품·식료품 세트, 김장김치, 방한용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겨울철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함께 살피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