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강좌 4번째 여수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순진 작성일25-12-18 17:47 조회5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00년 전 여수의 모습을 사진으로 살펴보는 인문학 강좌 마지막 4차시가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흑백사진 속 골목과 항구, 사람들의 삶을 함께 바라보며 어르신들은 추억을 나누고, 여수의 역사와 변화의 흐름을 되짚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전 여수가 이렇게 생겼었지." 사진 한 장 한장이 기억을 깨우고 이야기를 잇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026년에는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의 인문`고양 강좌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배움이 즐거움이 되는 시간, 앞으로의 강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매 강의때마다 여수 이야기에 열의를 보여주신 박종길 지역사회연구소 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