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사회화교육 반장(대표자) 간담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혜진 작성일26-05-28 09:40 조회2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5월 27일(수) 노년사회화교육 반장(대표자) 어르신 18분을 모시고 복지관 운영현황과 교육프로그램 진행 방향에 대해 안내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 이용 시 궁금하셨던 부분과 개선해야할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내주셨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복지관 운영 발전에 마음을 모아주시는 반장 어르신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