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 5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문숙 작성일26-05-29 09:05 조회1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분관]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 5월 활동을 통해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분리배출이 이루어지도록 안내하였습니다. 참여자 어르신들은 지역 내 폐건전지를 수거하며 자원 선순환의 의미를 함께 안내하고 환경보호 인식 확산에 기여하였습니다.
아울러 기온 상승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폭염 대비 안전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교육에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 무더운 시간대 야외활동 자제, 적절한 휴식, 온열질환 예방 및 대처 방법 등을 안내하며 참여자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참여자 어르신들은 폐건전지 수거 활동을 통해 보람을 느끼셨으며, 앞으로도 자원순환 실천이 지역사회에 자연스럽게 확산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