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여수노인복지관 상반기 소방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상호 작성일26-05-29 15:07 조회3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7일(수) 오후 2시30분에 복지관 직원과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소방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복지관 3층에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비하여 피난훈련을 실시하였고,
피난이 끝난 후 화재 대처 및 피난방법, 소화기 사용법에 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소화기를 사용한 화재 진압에는 복지관 직원 1명과 두 분의 어르신이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대피 훈련과 소화기 훈련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