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님들과 함께한 스승의 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나미 작성일26-05-15 11:29 조회2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분관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배움과 즐거움을 위해 애써주시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과 열정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주시는 강사님들께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강사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배움과 활기찬 여가생활을 위해 함께해주실 강사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복지관도 더욱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