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모아봉사대와 함께한 “아름다운 하루” 생필품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순진 작성일26-05-15 17:34 조회4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 어르신 70세대를 대상으로 2,800,000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모두모아봉사대와 함께 했다.
이번 생필품 꾸러미는 2025년 11월 아름다운가게 쌍봉점 13주년을 기념해 열린 기부 물품 수집·판매 나눔행사 「아름다운 하루」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꾸러미는 어르신들의 식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쌀, 김, 라면, 영양죽, 누룽지 등 다양한 식료품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가정에 직접 전달되어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나눔에는 (사)모두모아봉사대를 비롯해 아름다운가게 쌍봉점, 여천NCC(주) 이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