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상반기 노년사회화교육 강사 간담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혜진 작성일26-04-29 18:40 조회2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4월 29일(수) 노년사회화교육을 위해 질높은 강의를 해주고 계시는 강사님 12분을 모시고 상반기 강사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희승 관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복지관 현황 및 사업추진 현황을 안내드리고, 노년사회화교육 운영 현황과 협조사항을 공유하며 강사님의 의견을 듣고 개선점을 모색하였습니다. 또한 맛있는 식사를 함께하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해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어르신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