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 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아로마테라피 2회기 진행 > 활동소식

  • 검색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시판
활동소식

경로당 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마을 아로마테라피 2회기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5-04 17:41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경로당 ESG 실천단 – 함께 그린(Green) 마을」 2회기 아로마테라피 프로그램을 구봉경로당 외 7곳(총 8개소) 경로당에서 진행하였습니다.


4월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의 피부 건강 관리와 일상 속 셀프케어 실천을 돕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피부 트러블 완화 아로마 오일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직접 향을 맡아보고 정성껏 아로마 오일을 만들어보며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보여주셨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 속에서 서로의 피부 관리 방법과 일상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소통의 시간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3회기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의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DIY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관리 방법을 함께 배우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본관 우 59757 전라남도 여수시 국동 5길 7 전화 : 061-640-3200 팩스 : 070-4275-0054

분관 우 59726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99(동부보건지소 3층) 전화 : 061-665-8882 팩스 : 061-665-8884

Copyright ⓒ 동여수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