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 후원으로 섬 복지 프로그램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경 작성일26-05-08 17:19 조회5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7일, 남면 섬 두포, 모하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복지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의 후원으로 마련되어, 어르신들께 정서적 위로와 활력을 전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장에는 무지개 음악단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지며 웃음과 박수가 가득했고, 다도해해상국립공원의 지원으로 전통놀이와 자녀들에게 편지쓰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한 어르신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는 3년째 남면 섬 주민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