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관] 폐건전지 수거 활성화사업 4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문숙 작성일26-04-21 16:58 조회2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포근한 4월의 봄날, 참여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폐건전지 수거 활동이 의미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은 폐건전지를 재활용 가능한 자원으로 인식하고, 자원 선순환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홍보와 수거 활동에 힘써주셨습니다. 또한 교통안전 및 미세먼지 대응 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환경 보호와 공동체 가치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활동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자원 선순환이 활발한 깨끗한 지역사회가 만들어지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