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 ESG 실천단-함께 그린(Green) 함께 가꾸는 우리마을 실천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인 작성일26-06-25 16:41 조회1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경로당 ESG 실천단 – 함께 그린(Green) 마을」의 일환으로 고소아파트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가꾸는 우리마을 실천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여수시농업기술센터에서 분양받은 여름 꽃모종을 고소아파트 경로당에 전달한 후, 어르신들과 함께 마을 화단에 직접 꽃을 심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은 꽃모종을 정성껏 심으며 마을을 더욱 아름답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셨습니다. 또한 화단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도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그린(Green) 마을」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고 마을을 가꾸는 다양한 ESG 실천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