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열차 선로 위 잠든 남성…화물 열차에 치였는데 ‘기적 생존’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e 작성일25-08-04 02:10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bohum-damoa.top 6회 연결
-
https://bohum-damoa.top 6회 연결
본문
페루의 한 남성이 술에 취해 기차선로 위에서 잠들었다가 열차에 치였으나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9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AFP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 8일 페루 리마에서 20대 남성이 열차 선로에 누워 잠들었다. 그때 안데스산맥을 향해 정기 운행하는 화물 열차가 그를 향해 다가왔다.
리마시 당국이 공개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남성이 선로에 움직이지 않은 채 누워 있는 모습과 기차가 선로를 따라 들어오는 모습이 담겨 있다.
CCTV 영상에 따르면 다가오는 열차를 미처 피하지 못한 남성이 열차에 치이는 순간 몸이 한 바퀴 돌아갔으며 그의 소지품도 튕겨 나왔다. 열차는 재빨리 멈췄고, 남성은 스스로 열차 아래에서 빠져나와 선로 근처에 드러누웠다.
주위에 있던 행인들이 그에게 다가왔고, 이 남성은 일어나 비틀거리며 걸어가 연석에 앉았다. 보도에 따르면 이 남성은 왼팔에 가벼운 상처만 입었다고 한다.
리마시 아테 지역 보안 책임자인 하비에르 아발로스는 “그는 술에 취한 상태라 기차가 오는지 몰랐던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부산여행에 전재산 챙겨간 노부부, 택시에 두고 내려…눈물 쏟은 결말
“계좌·비번 다 털려” 발칵…공항·지하철역서 무료인 ‘이것’ 경고 나왔다
식당서 훔쳤는데 알고 보니 ‘장관 명품백’…가방 안엔 현금만 무려
“中임산부들 몰려 병실 부족”…‘이곳’으로 원정 출산 떠나는 이유는?
황정음 “제삼자 피해 없어 다행”…회삿돈 ‘42억’ 코인투자 공식 사과
m37ca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