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결혼식 피로연서 따뜻한 나눔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근화 작성일25-12-29 15:01 조회5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동여수노인복지관(관장 이희승)은 지난 11월 1일, 고문희 자원봉사자 자녀 결혼 피로연에서 화환 대신 받은 백미 150kg을 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축하의 마음을 나눔으로 전하자’는 뜻에서 시작되었으며, 전달된 쌀은 복지관 효도급식 및 저소득 어르신 지원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고문희 자원봉사자는 “딸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 마음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희승 관장은 “결혼의 기쁨을 나눔으로 실천해주신 고문희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정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여수넷통: http://www.netong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9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