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동여수노인복지관분관과 함께한 고마운 분들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다운 작성일25-12-31 16:19 조회3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총 194명의 후원자 및 후원처로부터 총 19,874,090원의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온(溫)나눔 캠페인’ 을 통해 총 138명 후원자가 나눔 참여, 총 690만 원의 후원금이 모금 되어 취약계층 어르신께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원활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동전발전(주)신호남추진본부에서 1,180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료품을 지원해주어 연말연시 나눔의 의미를 더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