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5월 동여수노인복지관분관과 함께해주신 고마운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다운 작성일26-05-29 12:25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총 130명의 후원자 및 후원처로부터 총 1,978,000원의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5월에는 MG새마을금고 온정나눔사업 선정 후원금으로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과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모루인형만들기, 두부만들기, 보드게임, 노래한마당)을 진행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해피빈 온라인 모금을 통해 마련된 후원금으로는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15명에게 2차 여름김치를 지원하여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의 소소한 일상을 지키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늘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