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동여수노인복지관에 후원해주신 고마운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인정 작성일26-01-02 18:02 조회3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
![]()
12월1일~ 30일까지 총 390명 후원자/처께서 총 35,171,82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여수중부새마을금고에서 복지관사업으로 500만원을 지원해주셨습니다.
제17회 “사랑모아 김치모아” 모금 캠페인이 12월 18일로 종료되어 총 18,863,00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께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달해드렸고 경로식당과 오감만족희망밥차사업 중식 이용 어르신들께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여수 마음을 담다에서 후원금 100만원과 석박지김치(216kg)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주식회사 청경에서 200여만원 상당의 냉풍기를 지원해주셨습니다.
네이버 해피빈으로 모금된 후원금(100만원)이 모금되어 취약계층 어르신께 전기매트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나눔에 동참해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