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 동여수노인복지관에 후원해주신 고마운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인정 작성일26-05-04 15:07 조회13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4월1일~ 30일까지 총 200명 후원자/처께서 총 11,923,90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한국남동발전(주)여수본부에서 섬복지 프로그램 사업비로 100만원을 지원해주셨고대한불교조계종 향일암에서 경로식당으로 백미 300kg을 후원해주셨습니다. 나눔에 동참해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