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차 운영위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02-11 08:45 조회33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2026년 동여수노인복지관 제1차 운영위원회의를 진행했습니다.바쁘신 일정에도 함께해 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운영위원님들의 복지관 운영 전반에 대해 깊이 있는 말씀과 따뜻한 격려를 전해 주셔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어르신을 중심에 둔 복지관의 방향성과 현장의 노고에 대한 공감, 그리고 직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칭찬까지 더해져 큰 힘이 되었습니다.앞으로도 운영위원회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동여수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