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2차 운영위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09 15:08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동여수노인복지관은 2026년 6월 4일(목) 복지관 2층 서다헌에서 2026년 제2차 운영위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는 2026년 2/4분기 복지관 및 분관 주요업무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신규 등록 어르신의 복지관 이용 목적 분석, 주요 후원 현황, 향후 추진계획 등을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2026년 재물조사 결과와 복지관 차량 스타렉스 폐차(안)에 대해 보고하였으며, 복지관 운영 활성화와 어르신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여수노인복지관은 운영위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복지관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